구글, 메타퀘스트에 8K 스트리밍 도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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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Google은 최소한 이론상으로는 사용자가 Meta Quest 3에 8K 비디오를 스트리밍할 수 있는 Quest 3 YouTube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업데이트를 출시했습니다.


업데이트에도 불구하고 Quest 3 헤드셋은 장치 품질이 4K로 제한되어 있으므로 최대 8K 비디오를 스트리밍할 수 없습니다. 이는 올해 다양한 공급업체로부터 새로운 헤드셋이 출시될 예정이므로 YouTube 업데이트가 실험적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Google은 Meta 및 기타 기기에서 8K 스트리밍을 준비하기 위해 8K를 테스트하고 있을 수 있습니다.


Meta는 아직 Quest 포트폴리오에서 8K 스트리밍을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회사는 지속적으로 새로운 XR 장치를 개발하고 있으며 회사의 연례 쇼케이스 이벤트인 Connect 2024에서 회사는 이 YouTube 업데이트를 확장하여 8K 하드웨어 스트리밍을 직접 지원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8K 스트리밍이 Meta Quest 또는 다른 헤드셋에 제공되는지 여부는 여전히 추측에 불과하며 확인할 수 없습니다.


Xreal에서 Apple, Meta에 이르기까지 XR 헤드셋의 주목할만한 판매 포인트는 영화 화면을 에뮬레이트하는 대규모 몰입형 화면에서 기존 비디오 및 게임 콘텐츠를 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화면은 가상 규모가 크기 때문에 품질을 보장하려면 높은 해상도가 필요합니다. 더 많은 사용자가 미디어 스트리밍을 위해 XR 장치를 채택함에 따라 이미 고품질 화면과 경쟁하려면 더 높은 품질의 출력이 필요합니다.


Meta가 올해 8K 하드웨어를 출시할까요? 그렇다면 회사가 일반적으로 대규모 제품과 뉴스를 선보이는 Meta Connect 2024를 시청하세요.


Meta는 2024년에 퀘스트 포트폴리오를 강화합니다.

Meta는 2024년에 치열한 경쟁에 직면해 있습니다. 이 회사는 여전히 인기 있는 Quest 라인업으로 XR 장치 시장을 지배하고 있지만 Apple, LG, Samsung과 같은 공급업체가 시장에 진입하면서 공간이 흔들리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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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로 인해 Meta는 장치를 올바른 사용자 기반에 최적화 하고 집중하게 됩니다.


Meta는 최근 올해 말에 신제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이 제품은 교실 및 교육 공간에서 XR 헤드셋의 사용을 개선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Meta Quest 제품군은 교육 전용으로 교육 전문가가 XR 기술을 더 잘 이해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새로운 교육용 XR 애플리케이션 및 관리 기능은 작년에 출시된 Meta Quest for Business 제품 모델과 유사합니다. 이러한 교육 솔루션을 통해 교사, 강사 및 관리자는 교실에서 여러 Quest 장치를 동시에 관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심층적인 장치 관리 도구를 사용하면 교사가 장치를 개별적으로 업데이트하고 수동으로 별도로 사전 준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는 교사가 기기 관리 대신 교육에 집중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게다가 이 소식은 Meta가 Quest 3 제품을 버전 64로 업데이트한 후에 나온 것입니다.


Meta Quest 3 버전 64의 최신 업데이트는 여러 가지 패스스루 개선 사항을 제공하여 더 나은 그래픽 품질, 더 풍부한 색상, 노출, 대비 및 동적 범위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향상된 기능은 사용자 경험을 더욱 몰입감 있게 만들고 공간 인식을 향상시킵니다.


또한, 새로운 패스스루 기능을 통해 사용자는 전화 알림과 같은 실제 주변 환경의 사소한 세부정보까지 볼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안전이 가장 중요한 기업이나 산업 환경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또한 이 업데이트에는 외부 마이크를 연결하여 누워 있는 동안 오디오 품질을 개선하고 개선하는 기능도 도입되었습니다. 또한 연속 캐스팅 기능을 사용하면 헤드셋을 제거하더라도 애플리케이션 작동을 종료하지 않고 AR/VR/MR 콘텐츠를 스트리밍할 수 있습니다.


Meta Quest 3 상점에는 이제 Vision Pro 프레임워크를 반영하는 레이아웃 애플리케이션과 사용자 인터페이스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이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는 주변을 스캔하고 현실 세계에 반응할 수 있는 AR/MR 자산을 정확하게 배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서비스는 물체의 길이와 높이를 측정하는 도구를 제공하여 AR/MR 자산이 몰입형 시각적 요소와 함께 더욱 현실적으로 보이도록 만듭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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