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보다 사실적인 표현을 위해 'Horizon Worlds' 아바타 시스템 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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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vr소방관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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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주 커넥트(Connect)에서 발표한 메타(Meta)는 오늘 호라이즌 월드(Horizon Worlds)에서 차세대 아바타를 출시하여 사용자가 회사의 소셜 VR 플랫폼에 뛰어들기 전에 선택할 수 있는 훨씬 더 많은 사용자 정의 옵션을 제공합니다.
오늘부터 사용자는 사용자 정의 가능한 신체 비율, 코 모양, 눈 크기 및 입술 크기와 같은 기능을 포함하여 아바타의 외모를 조정하는 데 더 깊이 파고들 수 있습니다. 이전 아바타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Facebook, Instagram 및 Messenger를 포함한 Meta의 다른 플랫폼에서도 작동합니다.
미소 짓고 웃는 아바타와 함께 볼 수 있는 플래시 마케팅 이미지는 실제로 그림의 일부일 뿐인데, 평면 화면에서 볼 수 있는 부드럽고 Pixar와 같은 스크립트 아바타 애니메이션은 VR에서는 전혀 보기 어렵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새로운 아바타 시스템은 테이블에 훨씬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하며, Instagram 사용자 'mistermavix'는 최근 비디오에서 이를 과시했습니다.
메타는 가장 최근의 호라이즌 월드 v182 릴리스 노트에서 월드 크리에이터는 가상 환경이 업데이트된 아바타를 위해 준비되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고 말했으며, 여기에는 세계의 기능이 새로운 아바타의 확장된 신체 모양 및 크기 범위와 상호 작용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특히 부착 가능한 아이템, 조명, 가구와 같은 상호 작용 가능한 물체는 새로운 아바타를 수용하기 위해 조정이 필요할 수 있으며, 다양한 아바타 비율에 편안하게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출입구와 통로도 검토해야 한다고 Meta는 지적했습니다.
이는 작년 8월 Meta 아바타에 마침내 다리를 놓은 업데이트에 이은 것으로, Android 및 iOS 모바일 장치와 표준 PC 브라우저에 대한 지원을 시작하면서 Horizon Worlds에 더 많은 사용자를 유치하려는 노력이 커지는 가운데 이루어졌습니다.